본문 바로가기
리뷰/컴퓨터기기

애플페이 UI 업데이트

by 라무네사이다 2023. 5. 22.

애플페이를 쓰기 시작한 지 어언 2달 정도 되어가는데 참 편하다

 

현재 네이버X현대카드를 등록해 두었고, 그전보다 더 사용량이 늘었다.

 

그렇게 사용하면서 불편한 것이 없었다. 교통카드가 안되는 것뺴고

 

그런데 이번에 누구도 모르게 새롭게 업데이트를 해주었다.

 

애플페이 결제 시 나오는 카드의 색상을 가지고 있는 카드와 동일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변경시켜 주었다

 

원래는 사진처럼 동일하게 하얀색 색상이었는데

 

이제는 아래의 사진처럼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의 아이덴티티를 갖춘 디자인으로 바뀌었다

역시 사소한 것에 디테일을 놓치지 않으려고 하는 애플답다 

 

이것 말고 다른 카드들도 비슷한 UI로 걸맞게 바뀌었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