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전기기

필립스 써모프로텍트 헤어 드라이기 HP8232/00 2200W

by 라무네사이다 2023. 1. 22.
3단계 풍량조절 3단계 온도조절가능

살면서 헤어드라이기를 쓰는건 지극히 자연스럽고, 일상적인 부분이라 그렇게 관심 있게 보는 분야가 아니다.
그러나 집에 인원은 5명인데 헤어드라이기가 한 개니 너무 불편한 부분이 많더라.

그래서 하나 더 구입하기로 마음을 먹었고 빨리 쓰고싶어서 쿠팡와우로 주문을 했다.

쿠팡에서 헤어드라이기를 치면 여러 브랜드가 나온다.

다이슨은 헤어드라이기계의 에르메스라 언급할 필요가 없을 것 같고
그나마 가성비와 성능을 잡은 제품들이 샤오미, 필립스, 유닉스, 한일전자, jmw 브랜드가 있을 것 같다.

그런데 쿠팡에서 검색하면

1,2,3위 제품들이 전부 필립스 제품들이다.

깐깐한 한국 소비자들 취향을 맞춘 제품들이 필립스라는 것이다.

따라서 나는 1위 제품을 보았고

내가 원하는 성능의 기준과 가격에 맞기에
바로 구매했다.

구매하고 보니

무상 AS도 가능하다고 한다. 심지어 해외로 이주해서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단다 ㅋㅋㅋㅋ(그럴 일은 없겠지만)

쿠팡에서 주문하고 거진 하루 만에 제품을 받게 되었고
개봉기도 같이 첨부하려고 한다.

박스외관. 퍼플색상으로 그냥 무난하다. 그래도 표지에 있는 골드선을 중심으로 화이트톤을 가진 헤어드라이기가 꽤 고급지다.

정면사진

까봐야지~

내용 구성품 간략하게 헤어드라이기 본체와 갈아 끼울 수 있는 부품들이 2개 있다.

헤어드라이기 본체도 뭔가묻지않게끔 비닐로 싸져있다. 배송하면서 먼지구덩이 속에서 조금은 더 안전했을 듯!

모든 구성품. 심플하게 있을 것만 딱 있다.

버튼들. 풍속조절 3단계 버튼과 온도조절 3단계 버튼이 있다.

초점이 조금 나갔지만 각종 인증마크들이 표시되어 있다. (초점이날아갔네)

제품 클로즈샷 골드라인의 마감이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꽤나 고급진 느낌을 준다.

정말 별건 아니지만 줄을 감아서 고정해 놓았다. 이건 뭐 그리 중요하진 않은 듯


이번에 헤어드라이기를 구매하면서 내가 삼은 기준이 3가지인데

1. 가격이 3만원대인가?

 

2. 3단계 풍속조절이 가능한가?

 

3. 디자인이 괜찮은가?

 

이다.

가격은 쿠팡에서 36,410원에 구매했고
3단계 풍속조절은 물론 온도 조절도 3단계로 가능하고
디자인은 골드라인이 고급져보이므로

모든 조건을 충족해서 구매하게 되었다!

구매하고싶으신 분은 아래링크로!


https://link.coupang.com/a/MWKg1

 

필립스 써모프로텍트 헤어 드라이기 HP8232/00 2200W

COUPANG

www.coupang.com

이상 개봉기 끄으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