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 영상들/애니

2024 작화가 미친 힐링애니가 보고 싶다면

by 라무네사이다 2024. 2. 22.

 

장송의 프리렌


2024년들어

인생애니 하나를 만났습니다

 

일반적인 판타지 장르의 요소와 과거를 회상하는 방식의 스토리가 더해져 따듯함을 연출해내는 방식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애니 장송의 프리렌은 마왕을 무찌른 용사파티의 마법사 엘프 "프리렌"이라는 인물이 인간보다 수명이 긴 특징을 가지고

용사가 죽은뒤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또한 용사가 죽은뒤 또 다시 모험을 떠나는 프리렌과 그 주변인물에 대한 이야기도 담고 있습니다.

왼쪽부터 주인공 프리렌, 사제, 용사, 전사 마왕을 무찌른 용사파티입니다
왼쪽부터 주인공인 프리렌, 그 일행인 페른, 스타크 새로운 모험을 떠나는 파티입니다

 

개인적으로 여태까지 봐온 애니가 10개남짓인 초보 덕후지만,

그럼에도 힐링을 확실히 담고있는 애니는 이 장송의 프리렌이란 애니가 처음이었던 것 같습니다.

 

몰입을 유도할수 있었던 이유중 하나는 아무래도 애니의 작화가

우후죽순 솟아나는 양산형 애니들의 작화에 비교해 퀄리티가 남다르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작화 gif를 보시죠

출처 - 익스트림 무비

 

출처 - 익스트림 무비

 

모니터를 구매해보신분이라면 알고 있는 주사율이라는 스펙을 아시겠죠

고 주사율일수록 스펙이 좋고 비싸지는데

이 애니는 보시면 알겠지만 그런점에서 주사율이 매우 좋은 애니입니다.

 

28화 완결예상이고 현재 21화까지 나와있습니다.

 

현재 넷플릭스, 티빙, 라프텔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