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eative study

머릿속으로 알고 있는 것을 정리해보자①

by 라무네사이다 2023. 10. 25.

영상과 사진을 알게되고 시작한지 어느덧 5년정도가 되어가는 것 같다.

때는 2017년

총학생회에서 예배선교부 팀장을 맡고있던 나는 학교의 축제홍보영상 프로젝트를 담당하게 되었었다.

 

촬영/편집같은 것은 하나도 할줄 모르는시기에 유튜브를 통해 하줜이라는 사람을 알게되었었고,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하고싶다는 생각하나로 일을 맡아 진행했었다. 지금보면 정말 말도안되는 영상이다.

기억나는게 그 당시 여자친구와 함께 카페를 가서,

여자친구는 뒷전으로 한채 거의 2-3시간동안 편집에 매달렸었다 ㅋㅋ..(이건 조금 흑역사일지도?)

 

아무튼 그렇게 첫 시작을 했었고, 무슨 우연인지 그렇게 내 진로도 점점 영상/사진을 다루는 일로 바뀌게 되었다.

그리고 우연한 계기로 매형과 친누나의 지인의 영상회사로 들어가게 되었었고 거기서 많은 것을 배우고 나오게 되었었다.

 

5년이란 세월이 꽤 길다면 길지만 엄청나게 느린속도를 가지고 있는 나로써는 이제 초심자의 코스를 밟고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아직도 더 배울게 많고 하고싶은 것이 있으니까 그렇게 생각이 든다

 

그래서 스스로 알고 있는 영상/사진에 관한 지식들을 글로써 정리하며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고

궁극적으로는 나한테 각인을 시킬수 있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느꼈다.

 

앞으로 매주 수요일에 관련 지식들을 정리하면서 업로드하고 나도 좋고 너도 좋은 그런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현재 벌써 이 시간을 가지는 것만으로 재미있고 흥미가 만땅으로 가득차있는 상태이다.

 

앞으로도 꾸준히 해보자. 화이팅

 

반응형